본문 바로가기
I lov eat ! /food & alcohol

광교 수원서서갈비 소갈비 맛있어서 또 갈 예정

by 밈디 2019. 8. 27.
728x90
반응형

 


광교 수원서서갈비

 

 

 

 

 

우리집앞에 있는 #수원서서갈비 , 드디어 가봤다. 가야지 가야지 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네! 

결론적으론 다시 또 갈 것이다. 생각만큼 맛있었고, 양도 괜찮았기 때문! 

수원서서갈비 , 수원갈비집 / 광교갈비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 

가족모임이나 데이트코스로도 괜찮을 것 같네요. 차는 필요할 듯 해요! (주차는 앞에 하세요) 

 

내부는 이런식. 2층도 있나? 아무튼 좁은것 같으면서 넓은것 같으면서~

 

정통서서갈비 /28,000 두개 주문 , 1인분에 250g에 이정도 가격이면 괜찮죠! 

수제돼지갈비도 많이들 시키던데 다음엔 이것도 먹어봐야겠어요..! 

 

나머지 다른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2인분양, 이정도! 꽤 많지 않나요? 

무튼 양이 엄청 조금은 아니었어요. 둘이서 딱? 괜찮은 정도.. 그리고 냉면+밥 시키면 배불러지잖아요(?) 

= 무튼 먹고 딱 괜찮았다..!

 

 

기본 밑반찬들은 이렇습니다 -:) 깔끔하게 나와요. 보는 것만큼 맛도 깔끔하답니다. 

 

서서갈비 제대로 즐기는 팁 ! 

갈비가 맛있게 구워지면 특제간장소스의 파와 곁들여 먹으면 좋다네요. 

중간중간 특제소스에 적셔서 구워도 풍미가 더 살아난대요! 

다음엔 특제간장소스그릇을 중간에 올려놓고 마늘 넣고 졸여먹어야겠네요. 허겁지겁 먹느라 못먹은 방법이네..! 

 

 

맛있게 구워지는 정통서서갈비 -:) 

사진 보니 다시먹고싶네요. 집앞이니깐 또 가야지! 

 

특수간장소스그릇과 함께 먹으니 더 맛났던 정통서서갈비 

소갈비라서 빨리 먹는것도 좋았고(?) 여러모로 좋았네요.할머니랑 가도 좋을 거 같아요! 

수원갈비집 , 수원서서갈비 _ 고민하셨던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