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 eat ! /food & alcohol

수지구청 할머니맥주 , 할맥 짜파구리 도전 후기

by 밈디 2019. 8. 17.
728x90
반응형

 


수지구청 할맥 / 할머니맥주 + 육회미가 + 설빙 

 

 

 

 

 

 

급으로, 회사끝나고 효밥언니 만나러간 날! 

스님이세요 ? 무튼, 이날 씻지도 못하고 출근했는데 바로 언니 만나러 출동 

 

 

 

요즘 핫하디 핫한 할맥 , 할머니맥주 ! 수지구청에도 있길래 갔다. 

오자마자 맥주 드링킹 

요새 날씨가 이상해....그러니 더 생으로 들이키고 싶음^^ 

 

얼음잔 공법 인지 뭔지 때문에 맥주가 술술 잘 넘어간다 

맥주 잘 안먹는나도 조금 많이 먹는 곳 ! 

 

이 날의 메뉴는 짜파구리 & 왕새우튀김&롤 이었다. 

몇가지 먹어본 메뉴가 있는 내가...볼 땐 치즈라볶이가 1등 인 듯 

오늘 또 갈 것 같은데 아귀포도 시켜볼 예정^^; 

할맥 500cc /3300원 x 총 6잔 마심^^ 여긴 왜이렇게 맥주가 잘 넘어가; 

 맥주쟁이들에게 추천! 

 

 

 

 

 

 

 

2차 , 수지구청 육회미가 

여기도 맛나요. 가성비 좋음! 저게 제일 작은거였는데 양 꽤나 많다 >_<! 

그리고 3차, 설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무리까지 확실히 하고 들어옴^^ 

돼지인줄 ㅠ.ㅠ 그래도 다 맛난거만 먹은 날. 만족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