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eat !/food & alcohol

수원역 술집 , 비내리는 추억의 대포집 / 노포st 내스타일

by 밈디 2019. 8. 8.
728x90
반응형
SMALL

 


수원 로데오거리 술집 , 비내리는 추억의 대포집 

 

 

 

또 올라오는 수원역 술집 포스팅 , 수원역 포스팅이 정말 더 늘 것 같네요. 

#수원역술집 #수원역맛집 #수원로데오거리맛집 #수원로데오거리술집 등 정보성있는 포스팅만 가져와볼게요! 

그리고 여긴 제가 pick한 술집 , #비내리는추억의대포집 입니다. 

수원역맛집 / 수원역술집 많은데 전 여기 조금 애정이 가네요..! (앞으로도 갈듯) 

숯불 먹거리전문 술집 , 비내리는 추억의 대포집 매산본점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새벽 4시까지에요 (일요일은 새벽2시까지구요) 

 

 

안에는 대략 이런분위기. 저기 지현이가 보이넹@_@ 

안에까지 딱 제스타일! 노포스타일! 진짜..내스탈이라그,,,>_<!!!! 

 

기본안주까지 대박인 이 곳 

기본안주가  라면 / 두부김치 / 떡볶이 / 도토리묵무침 입니다. 

갈 때마다 바뀌는건지 모르겠지만, 기본안주 대박이지 않나요? 이 수원역 술집 , 애정합니다.. 

 

커플세트로 숯불오돌뼈(중) + 홍골탕 /32,000 주문 

 

 

국물거리나 추가안주도 나중에 시켜봐야겠어요 >_< 고등어도 괜찮다던데..!

 

 

 

 

 

요즘 자주먹는 참이슬 , 그리고 맥주는 테라 

 

내가 좋아하는 '홍골뱅이탕' 그리고 올만의 빨간음식 '오돌뼈'

식사 안하고 가도 좋을 곳 , 근데 이거 저녁먹고 갔다는거^^; 

 

맵기 조절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여러모로 좋았던 곳 

가성비도 좋아요. 진짜 또 갈만한 수원 술집 

 

김치치즈전 /7,000 까지 주문

이거 치즈폭탄에다가,,맛있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극적인 것 같으면서 아닌것 같으면서,,,괜찮은 듯 >_< 내스타일 (알 수 없는 내스타일) 

무튼 여기 또 갈거에요. 또또 갈만한 집이니깐요.  웬만한 수원 로데오거리 술집보다 낫네요 (제 기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