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 eat ! /food & alcoho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 가격 + 나랑드사이다 솔직후기

by 밈디 2020. 2. 25.
728x90

 


피자알볼로 + 제로사이다의 만남

 

 

피자알볼로 + 제로사이다의 만남

기회가 되서 이번기회에 먹어본 피자알볼로 꿈을피자
몰랐던 피자인데, 이미 유명한 피자였나보다.
호텔델루나피자 라고도 한 피자...나만몰랐나봄...
그리고 먹어보고싶었던 나랑드사이다 
드디어 먹었다.

피자알볼로 꿈을피자가 정말 좋았던 점은 4가지 맛이 있다는거!
질릴 틈이 없었다.
피자종류는 바질페스토,유기농 크랜베리,고구마&파인애플피자, 목심 불고기 피자
이렇게 4종류다. 질릴틈이 없을 만 하다. 

 

엣지 선택 가능하지만, 나는 피자알볼로 기프트콘으로 사먹은거 였어서 저런건 없었다. 다음에는 치즈크러스트로 먹고싶다! 

그리고 가격은 L 28,000 짜리! 
둘이서 이정도 먹어야되는듯^^ 작은거 2조각 빼고 다 먹었다. 
솔직히 배 터질정도도 아니었고, 둘이서 1판 충분히 가능한듯 ㅎㅎㅎ 
소식하는 분들만 R 사이즈 시키면 될 듯 하다. 

4가지라서 비쥬얼피자로도 너무 좋다.  옆엔 나랑드사이다 300ml & 피클

나랑드사이다는 한 사람당 2캔씩 해줘야함...

결론적으로 나는 다 맛있게 먹었다.

바질페스토 - 크랜베리 - 불고기 - 파인애플&고구마 순으로 맛있었던 것 같다.

그런데 크랜베리피자가 달달한게 과자같아서...마지막까지 손이 가긴했다. 

엄~청 맛있다. 라고는 할 수 없는데 , 질리지않고 괜찮게 먹을 수 있는 피자라서 한번쯤은 추천하고싶다.

쿠팡에서 구매한 나랑드사이다 

300ml로 30개인가? 산 것 같은데, 사길 잘한듯

보존료,설탕,칼로리,색소 없는데 이정도면 아주 훌륭한 것 같다.

굿굿, 후회없는 쇼핑이었다. 다이어트음료로도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