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eat !/food & alcohol

생마차 수원역점 , 가성비 생맥주 1900원 짜리 & 닭날개 튀김 후기

by 밈디 2024. 6. 24.
728x90
반응형
SMALL

수원 생마차 : 생마차 수원역점 _ 가성비 술집! 테바나카 및 생맥주 1,900원 파는 곳! 

 


전국에서 가장 맛있는 테바나카 전문점 _ 생마차 수원역점 

요즘 이런 저가형 술집이 유행인가봐요. 수원역점에도 생겼길래 다녀와봤지요. 이제 나이가 먹어가서 사람 많은곳은 딱 질색이지만, 더운 날 시원한 맥주가 먹고싶기도 했고, 싸니까 어떤지 시장조사 차(?) 갔다와봤습니다. 유튜브에서도 홍보 많이하더라구요...그래서 궁금은 한 1人...다녀오다..

테바나카라는 건 = 닭날개 튀김입니다. 900원인데, 한개 가격이 900원이고 최소 10개는 주문해야합니다. 

수원 생마차 지점이 꽤나 많이 생긴것 같은데, 저는 생마차 수원역점

 으로 다녀왔습니다. 시간 잘못맞으면 웨이팅 하실 수 도 있으니 이 점은 참고부탁드립니다. 

수원역 생마차 내부 _ 1. 생각보다 넓네 2. 사람 많네 이렇게 놀랐던 것 같아요. 테이블 간 간격도 너무 좁아서 ㅠ.ㅠ 시끄럽긴하더라구요. 40대 이상이신분들도 꽤나 보이긴 한것 같은데.....진짜 사람 많으면 비추요ㅠ.ㅠ 사람 없거나 그러면 괜찮을 것 같아요. (왜냐하면 전 가족오락관 하는 줄 알았어요) 




테바나카 홍보하길래 메뉴가 그닥 많지 않은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메뉴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명란구이 /7,000 테바나카 /9,000 기본이랑 후추 반반이었나 그거랑 생맥주 /1,900원 짜리 주문했습니다. 주문도 특이한게 QR코드로 해야해요. 테이블 마다 QR코드가 붙어있는데, 거기 들어가서 결제해야 갖다주는 시스템입니다. 젊은 친구들이야 잘하겠지만, 30대 중반 이상만 가더라도 버벅...될 수 도 있겠단 생각이 들긴하더라구요. 

생맥주 300ml/1,900원

생각보다 너무 맛있고, 시원하고... 혜자입니다. 이건 인정인 것 같아요. 요즘 시대에 생맥주 1900원이라뇨... 그냥 맥주도 1900원 하면 싸다고 생각하는데, 생맥주를 이 가격에 주니 혜자인것 같긴 합니다. 

제 남편은 맛있다고 5잔인가? 먹었어요^^;;;;;; 그래도 뭐 얼마 안나오니까요~ 

테바나카(닭날개튀김)/9,000 + 명란구이 /7,000

테바나카는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비주얼보다 맛있고, 잡내안나고 부드러웠습니다. 이건 꼭 시켜볼만한 메뉴인 거 같아요. 맥주와의 궁합도 잘맞구요! 아, 그리고 여긴 모든 주류 및 안주가 저렴해서 그런지 소스 하나하나까지 다 돈내고 추가하는 시스템인 건 참고 부탁드립니다. 

명란구이는 냉동식품 파는 느낌 이긴 했어요ㅋㅋㅋ명란구이 따라한 맛...? 근데 가격이 저렴하니 어쩔수없는 부분인 것 같긴해요. 

무튼 저는 한번 다녀와봤는데, 사람 없으면 또 갈법할 것 같긴해요. 가격이 너무 괜찮긴 하거든요. 근데 제가 마냥 젊은층은 아니어서 자주 가진 못할 것 같습니다. 안가보신 분들은 한번쯤 가보면 좋을 것 같긴해요! (수원역 가성비 술집 찾으신다면)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