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eat !/food & alcohol

잠실 방이동 성민양꼬치 / 꿔바로우 / 해물탕면 맛 리뷰

by 밈디 2019. 7. 2.
728x90
반응형
SMALL

잠실 성민양꼬치

잠실 양꼬치 / 방이동 양꼬치 / 양꼬치 골목 


 

 

 

오랜만에 양꼬치가 땡겨서 간 곳 

신천 양꼬치 맛집 갈까 잠실 양꼬치 맛집 갈까 고민하다가 결국 이쪽으로 고고!

양꼬치맛집 , 양꼬치골목 모여있기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지요. 

잠실 성민양꼬치

리뷰도 제일 많고 평가도 좋아서 가보기로 했지요.

수 많은 양꼬치집 중에서 선택받은 곳! 

 

위치는 지도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은 오후 5시~새벽5시까지네요. 

아침까지 먹을 수 있는 곳 이네요 ? 호호..

 

맛집이라서 사람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단 없더라고요. 

조용하게 먹고 좋죠 뭐. 그래서 창가자리에 앉기도 했어요! 

방이동 먹자골목 주변에 먹을 곳이 많아서 요기가 밀렸나봐용..

잠실 방이동 성민양꼬치 휴무일 

매달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랍니다. 

 

 

 

 

양꼬치 1인분 12,000 같아요 (?) 딱 가렸네. 

+ 양갈비살 꼬치 1인분 14,000 + 꿔바로우 16,000 + 해물탕면 6,000 + 칭따오 6,000 + 소주 4,000 x 몇병이더라 

무튼 둘이서 이만큼 주문했어요^^; 4인분은 먹는듯; 휴 .. 

 

기본찬들 -:) 

찬들도 괜찮아서 리필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마늘을 줘서 좋았어요!!!! (통마늘구이 해드셔요) 

 

요게 양갈비살꼬치

요거 마싯구요.. 뭐가 더 맛잇었더라? ㅠ.ㅠ 양꼬치 vs 양갈비살꼬치 중에 더 나은게 한가지 있긴 있었는데..

아무튼..양꼬치가 더 맛났던 것 같아요(?) 제 기억상으론! 

 

잘 구워지고 있는 양꼬치 

방이동 양꼬치 맛집 스멜 -:) 

분위기도 나름 밥먹고 술먹기 좋았던 곳! 그렇게 시끄럽지 않았거든요. 제가 갔을 땐! 

사진에서 처럼 저렇게 통마늘구이도 해드셔요. 

통마늘 구이 자체를 돈받고 파는 곳 많던데, 여긴 아니라서 넘 좋았어요 :) 

 

양꼬치엔 칭따오 -:) 아시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마시려고 했는데 도저히 안마실수가......

 

 

이것도 갑자기 시켜버림....#꿔바로우 

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이상은 아니고 그냥저냔 무난한 꿔바로우 맛이었어요. 

소스가 좀 더 많았으면..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 성민양꼬치 꿔바로우! 

 

 

배불러서 칭따오 먹다가 소주 ; 

ㅋㅋㅋㅋㅋㅋㅋ대리 부르기로 결정하고 막 먹은 우리^^... 

적시자 ! 마시자 ! 

근데 생각보다 음식이 너무 많아..서.... 배가 너무 부르더라고요? 그래서 안취했던 날...@ 

 

 

마지막 마루리로 해물탕면 까지 주문

해물탕면 국물 맛있더라고요! 

가성비 좋은 요리..추천입니다. 사람들이 다 먹으라는데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소주안주로도 제격! 해장으로도 제격!  >_< 추천이요. 

 



그럼 잠실 방이동 양꼬치 골목 _ 성민양꼬치 솔직리뷰 이만 마칠게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