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eat !/food & alcohol

유치회관 분당직영점 - 선지해장국 / 선지 무한리필 짱

by 밈디 2019. 6. 11.
728x90
반응형
SMALL

 


분당 유치회관

분당 해장국.수육 맛집 / 24시간영업 


 

 

 

 

 

 

 

 

 

오랜만에 방문한 #유치회관

수원 유치회관은 2번 방문해봤는데 분당 유치회관은 이번 방문이 처음이다.

유치회관 분당직영점 ! 크기도 크고 24시간영업..좋네요!

 

 

꽤나 넓었던 유치회관 분당직영점

선지해장국 , 수육 전문이니 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유치회관 가격 및 메뉴

 

해장국 가격은 9,000 

수육은 27,000 

해장국이 서민의 음식인 것 치곤.. 값이 나가지만

고기양 많은 것 + 선지무제한을 생각하면 괜찮다고 생각?하려고요 :) 

 

 

 

 

 


그리고 금방 나온 선지해장국 , 역시 해장국은 바로 나오는 맛이죠! 

 

 

유치회관 해장국 /9,000 

선지는 저렇게 따로 그릇에 담겨져서 나오는데 다 먹고 또 달라고 하면 계속 주셔요. 

무.한.리.필 이니깐요!! 

 

 

 

 

 

 

#고기듬뿍 #선지듬뿍 #우거지듬뿍 

 

 

 

 

 

무튼 맛있어요. 유치회관 선지해장국 짱...

같은 곳 자주가는거 싫어하는 제가 유치회관만 3번째입니다! 

 

 

 

 

 

선지는 이런 그릇에 주는데, 적다고 실망하지마세요. 

다먹고 또 달라고 하면 됩니다 :) 

ㅋㅋㅋㅋㅋㅋ근데 해장국에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다먹으면 진짜x100 배불러용 

퓨....! 

 

 

 

이래보여도, 고기양은 최고 b 

선지해장국 맛집 , 분당 선지해장국 맛집 , 3대천왕 나온 맛집 ! 다워요. 

 

 

선지를 이렇게 넣어서 먹어도 되고, 그냥 선지만 드셔도 되고~

입맛대로 드셔요! >_< 

짠게 아니라 저는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김치도 맛있는 유치회관 

ㅠ.ㅠ!!!! 

 

같이간 망식씨능..엄청 잘먹더라고요 ㅋ.ㅋ 
맛있긴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수원 유치회관 보다 분당 유치회관이 더 맛나더라고요. 왜냐면? 덜 짜서..) 

 

 

 

맛있는 분당 유치회관
#선지해장국 #해장국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서 드셔보셔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