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eat !/cafe

수원역 근처 카페 - 리버헤드 커피 맛있어요.

by 밈디 2024. 7. 4.
728x90
반응형
SMALL

수원역 근처 카페 - 리버헤드 커피 맛있어요. 

 


수원역 근처 카페, 수원 리버헤드 River head coffee . 커피맛집이라고 소문난 카페 중 하나예요. 인스타 카페맛집으로도 한 때 떠오른 라이징 카페기도 합니다. 무튼, 집에서 멀지않아 3-4번 정도 갔던 수원 리버헤드를 소개합니다. 

 

길가에 덩그러니 있는 수원 근처카페 , River head / 그래도 나름 감성있죠? 무채색으로 페인트하고 간판은 벽에다가 해놓고, 창에도 포인트! 수원역과는 조금 거리가 되지만 걸어서 갈만한 카페이긴 합니다.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는 곳이니깐요. 공간 자체가 마음에 들어요. 다만 주차는 할 수 없어요. 이 점은 참고하세요! 

 

테이블에도 물길이 있는 게 참 포인트. Cosy한 느낌을 줘서 더 좋고, 세련되기도 했네요. 무튼 남편은 아메리카노, 저는 필터커피를 주문했는데요. 필터커피 중 가장 비싸서 한 8천원?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근데 특이하게 #수박바 #메로나 맛 나는 커피여서 주문해봤어요. 

근데 정말 수박바, 메로나 맛 나는 필터커피더라구요. 진짜 신기했어요...@_@... 뭔가 맛있는듯 맛없는 오묘한 맛인듯 했지만 잘 먹었습니다. 대체적으로 커피맛은 정말 좋아요. (제 기준엔요) 

이 역시도 평타 이상은 합니다. 

그리고 수원 리버헤드커피는 디저트도 맛있는대요. 이 날 먹은건 어떤 메뉴인지 모르겠는데, 이것도 맛있었어요. 6,500원이었나? 그랬는데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 대표 디저트인 콘브레드푸딩이 있으면 꼭 드셔보세요! 그거 정말 맛있어요. ★ (근데 대체적으로 디저트류 다 맛있는 것 같긴합니다.) 

 

 

그리고 이건 친구들과 갔던 다른날의 리버헤드커피 수원 / 

친구들도 커피 맛있게 먹었다고 했어요. 대체적으로 커피맛, 분위기, 공간, 가성비 전체적으로 괜찮아서 또 찾고싶은 카페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친구 혹은 커플들이 가기 괜찮은 것 같아요. 너무많은 인원이 가기엔 별로구요! 수원역과 가까우신 분들은 이 카페 한번 들려보세요 :)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