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광교 찜질방 목욕탕- 중흥 어뮤즈스파 깔끔하고 괜찮네

by 밈디 2019. 12. 5.
728x90
반응형
SMALL

 


#광교스파 #어뮤즈스파

 

비오는 일요일, 해장 대신 찜질방/스파를 가기로 한 우리 !!! 원래 화성에 있는 숯가마를 가려다가 비도 오고 내가 가까운데 가자고 해서 일로왔다. 생긴지도 얼마 안돼고 깔끔해보이길래 택한 광교 어뮤즈스파

찜질방 / 목욕탕 즐기면서 좀 쉬다 오고싶으신분들에게 추천 

 

외관은 이렇다. 

가격은 주말에 가서 성인 1인당 15,000 / 주중에 가면 1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찜방+스파)

 

 

족욕하면서 영상 보는 곳도 있고..(이런곳도 있고; 신기해;) 

 

아이들이 있는 부모님들이 좋아할 곳! 수영장도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엄청 늦게까지 하는 것 같진 않지만, 주말 오후에 이용하기에 좋은 듯 

부모님들이 그나마 같이 가서 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함..

 

 

수영장을 지나면 이렇게 찜질방/사우나 가 나온다.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던 중흥 어뮤즈스파 ! 광교 찜질방 / 스파가 없어서 여기에 다 모인듯 하다

그래도 내 예상?보다는 적어서 다행이다. 더 북적일 줄 알았다...

중간에 찜질도 좀 해주고 -:) 땀빼주고! 

내가 생각하는 황금 공간. 저 터널 같은 곳! 

근데 다 자리맡고 어디가신다ㅠ.ㅠ저런 자리맡기... 이해되지만 가끔 안되기도 하는..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도 쉴 공간이 있다 ▼

그리고 푸드코트도 있다. + 치맥할 공간도 옆에 있고..! 

우린 치맥 선택! 

후라이드치킨 /17,000 + 양념 추가/1,000 + 생맥 2잔 /9,000 

 

맛있다.

웬만한 치킨집보다 괜찮았던 중흥 어뮤즈스파 치킨 + 맥주 치킨 먹으러와도 인정? 어 인정! 

땀빼고 맛있게 치맥했다. 둘이서 저거 싹슬이^^ 먹을만 하던데요. 

좋은 기름을 쓰시나보다. 맛있게 먹고, 집에 갔다. 

다음에 또 갈 의향있는 중흥 어뮤즈스파! 광교 찜질방 중 가장 낫지않을까 싶다.

(물론 다른곳은 가보지 않았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