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eat !/food & alcohol

종로 광장시장 육회자매집 , 육회 맛집 인정

by 밈디 2019. 7. 17.
728x90
반응형
SMALL

 


종로 육회자매집 2호점

광장시장 육회맛집 / 종로 맛집 / 광장시장 맛집 / 육회맛집 


 

 

안녕하세요. 밈디에요

주기적으로 가는 광장시장 나들이 

또 다녀왔지요^^; 광장시장 하면 맛집 떠오르는게 아마 육회집 , 전집 , 알탕 집 등이 아닐까 싶어요.

그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건 육회니깐 육회먹으러 또 고고했어요!

 

종로 광장시장 

오랜만에 동영상 찍은게 있어서 첨부해요. 

광장시장 나들이 할 때 마다 사람은 항상 많은 것 같아요. 

그리고 + 외국인들까지....!

 

저번엔 종로 광장시장 부촌육회 라고 60년 전통 맛집인 육회맛집 갔었어서 

이번에는 다른데 가자...! 하고 간 #육회자매집 

사실 광장시장 육회 맛집 첫 입문도 이 육회자매집 이긴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점 ~ 3호점 까지 생긴..! 많이 커진 육회자매집 

육회자매 1.2.3호점 육회맛이 다 똑같나요 ? 네. 

육탕이 28,000 / 육사시미 28,000 / 육회 15,000 등 가격은 오른쪽을 참고하세요! 

 

저희는 둘이서 육회 1 + 육회덮밥 1 (큰거) 주문했지요. 

육탕이 추천했는데 육회 주문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역시나 이 가격에 이 육회를 먹을 수 있는건 #광장시장 뿐이고요

ㅠ.ㅠ 광장시장 육회맛집 인정.. 

근데 종로 광장시장 육회집은 어디든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성비 짱..어떻게 이런 가격에 이런 비주얼의 맛있는 육회를 먹을 수 있는거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도앙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으로 주는 소고기무국 조차 넘나 맛있어요 

소고기 부들부들 ~ 1인당 1개씩 주는것도 넘나 마음에 드는것 (♥)

 

 

 

이어서 육회덮밥 大 짜리도 나와줘꾸요..

 

이 조합 넘나 조아요..♥

밥으로도 , 술안주로도 짱인 듯 

망할 수가 없는 종로 육회거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장시장 육회집 계속 있어주세요..또와야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종로 광장시장 육회집 "육회자매집" 

진짜 맛있는 육회 가성비 / 가심비 만족하시려면 한번 가보세요.

추천 꾸욱 -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