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eat !/food & alcohol

망원동 현정이네 철판두루치기 , 맛집 인정 입니다.

by 밈디 2019. 7. 11.
728x90
반응형
SMALL

망원동 현정이네 철판두루치기 

망원동맛집 , 망원역맛집 , 망원역오리맛집 , 망원동오리맛집 , 망원동두루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원역맛집 중 하나 , 현정이네 철판두루치기 포스팅입니다.

현정이네 두루치기 라고도 많이 하죠! 

유명한 만큼 넘나 가보고싶었던 곳 :) 반주 할 겸 갔어요. 

망원동 현정이네철판두루치기 외관은 이렇고요. 

매스컴에도 많이 출연 한 곳. 티비에서도 인정한 곳 ! 

네이버/다음 맛집 으로도 이미 유명한 곳이여요. 

 

 

영업시간도 꽤나 길죠 , 오후 4시~새벽1시 

ㅋㅋㅋㅋ반주도 가능~ 술집으로도 가능~

분위기가 술을 마시게 되는 ...그런 맛집 입니다 ! 반주로 좋은 것 같아요. 

 

 

 

내부는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요. 

사람 수에 맞춰서 주문해야 하는 망원동 철판 두루치기 

저희는 소짜랑 대짜랑 주문 한 것 같아요. (기억이 잘은 안나요. 무튼 사람 수대로 주문해야 합니다)

 

 

메인메뉴 , 매운오리 철판두루치기 주문했구요. 매운맛은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현정이네 두루치기 맛있게 먹는방법 

아시겠어요 ? 

 

 

 

기본 찬들도 깔끔하게 잘 나와주고요. 맛도 괜찮았어요.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매운오리 철판두루치기!!!!!!! 

비쥬얼..제가 좋아하는 비쥬얼이구요..>_< 

 

네. 먹어보니 진짜 맛있긴 하더라고요. 

부추도 ..진짜 신의 한수ㅠㅠㅠㅠ식감 너무 좋고요. 맛도 너무 있었어요. 

술이랑도 잘어울리고, 밥이랑도 잘어울렸던 현정이네 철판 두루치기 

#망원동맛집 #망원역맛집 인정입니다. 

 

 

그리고 이건 재밌어서 찍어둔,, 

어벤져스 마지막이라 한창 핫했을 때 ㅋㅋㅋㅋㅋㅋ스포 금지라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크 마무리 치즈볶음밥을 빠뜨릴 순 없죠. 

이것도 맛있더라고요..두루치기 먹고 꼭 먹어보세요. 맛있어요! 추천 -:) 

아 망원동..넘나 좋은 동네예요. 인정!!!!!!! 여기 인정!!! 내스탈..망원시장..도 꼭 갈꼬얌..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