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그랑핸드 핸드워시 마린오키드 후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구매)

by 밈디 2024. 9. 29.
728x90
반응형
SMALL

그랑핸드 핸드워시 마린오키드 후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구매)

 


집에 있는 핸드워시가 똑! 떨어져서 구입한 새로운 핸드워시 브랜드 "그랑핸드" 

GRANHAND. 다른 집에서도 많이 보긴봤지만 내가 직접 싸서 써보진 않아서 이참에 한번 써봤다. 

 

GRANHAND. 매장에서 직접 시향했으면 좋았을텐데 그럴수가 없어서 그냥 서치 후, 구매. 배스 스크러버도 주고..! 좋은 패키지 구성에 마음에 들었다. 내가 산 향은 마린오키드 

 

 

MARINE ORCHID 핸드워시 450ml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향에 대한 설명을 잘 써져있길래 잘 비교해보고 구매했다. + 인터넷 서치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했고, 남편한테 내가 선물함 :) 내가쓸건데 남편한테 선물 ㅋ.ㅋ 선물 쿠폰이 있어서 싸게 샀다. 22,500원! 정가로 구매하면 25,000원인데 난 10%쿠폰 먹여서 샀다. 무튼...가성비 핸드워시 브랜드 인정 b 

 

 

나름 용량도 괜찮고, 패키지도 깔끔한 느낌이라 한번정도 써보기엔 괜찮은 것 같다. 가격도 이 용량에 25,000원이면 혜자.. (기존엔 이솝, 르라보 브랜드 쓰고 있었던 1인..) 

거실 화장실, 안방 화장실에서 다 핸드워시 쓰고 있으니 생각보다 빨리 소진 되는 느낌..!

 

 

패키지가 괜찮아서 욕실에 배치해봤는데 깔끔하니 괜찮..!

그리고 거품도 잘나고, 향도 괜찮다. 난 우디한 향을 좋아해서 우디한 향을 기대했는데, 전혀 우디느낌은 아니고 뭐랄까.. 약간 코튼향인데 고급스러운 코튼향? 인듯..! 잔향이 너무 괜찮다. 남편도 이거 잔향이 괜찮다고 했다.

처음에 썼을땐 읭? 할 수 있음 주의..※ 그러나 쓰면 쓸수록 괜찮음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랑핸드 핸드워시는 처음 쓰는데, 대체적으로 만족스럽다. 남들 선물하기에도 괜찮은듯! 그래서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에도 꽤나 후기가 좋고 괜찮나보다. 괜찮은덴 다 이유가 있는법..! 

다음엔 매장에 직접가서 다른 향도 시향해보고 사고 싶다. 

매장이 없으신분은 아쉽지만 서치해보고 한번 사보세요. (나쁘지 않은 브랜드 같아요! 가성비 가심비 추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