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eat !/food & alcohol

수원역 정통집 _ 돼지김치구이 전문식당 맛있다.

by 밈디 2019. 7. 30.
728x90
반응형
SMALL

 


수원 정통집 _ 수원역 점 

수원 돼지김치구이 전문식당 리뷰 


 

 

요새 핫하다고 들은 정통집 , 드디어 가봤다.

원래 빨간거 안좋아하는데 요긴 맛있게 먹은 곳이라 바로 리뷰 고고

돼지김치 구이전문 _ 정통집 

핫하다. 웨이팅이 있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있진 않아서 바로 착석 

 

3명이서 돼지김치구이 중/27,000 

맥주 _ 소주 _ 공기밥 섞어서 또 주문 

+ 특미볶음밥도 나중에 시켰다. (꽃껍데기 못시킨건 넘나 아쉽, 다음엔 시켜야지) 

맥주로 목좀 축여주고용 ~

 

돼지김치구이 등장 

중짜리, 생각보다 양 괜찮더라고요 ♥

수원 맛집 하면 떠오를 듯 ? 아니면 반주 집 ? 술집 ? 

 

거의 다 요리된 상태에서 나오기 때문에 4-5분정도 있다가 먹으면 된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같이 나온 반찬이랑 이렇게 싸먹으면 더 맛있다. 

+ 오뎅탕도 넘나 맛있는 것 ? 

맛있다고 해서 간 집이지만 그렇게 기대를 안해서인지, 생각보다 괜찮았다. 

 

소주를 부르는 돼지김치구이 맛 

ㅋㅋㅋㅋㅋㅋㅋ맛있다는 맛 

안그러면 술 생각 안나지요 ? 

 

먹고나서 볶음밥이 빠지면 또 서운하니깐,,,시켰는데 좀 중독성있는 맛 >_<! 

ㅋㅋㅋㅋㅋㅋㅋㅋ무튼 기대 사실 크게안하고 가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다. 

수원역 맛집 인정 _ 1차로도 좋다. 굿굿 :) 다음에 또 가야지 =3 

 

728x90
반응형
LIST